[연합뉴스] 탈원전에 전쟁까지 겹쳐 에너지 가격 급등 취약 계층 살피는 구체적 보완책 마련해야 내년 전기요금이 대폭 오를 전망이다.
구광모 ㈜LG 대표 등 4대 그룹 총수들이 동행할지에 관심이 쏠린다.동아일보 단독 고법판사들 줄줄이 로펌행… 서울고법만 10여명 사의딸이 다리를 잃었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1년.
독일 정부와 재계는 2022년과 지난해 연속 한국에 민관 경제사절단을 파견해 공급망 불안과 에너지 위기 등에서 협력 관계를 맺었다.‘승진 비리 의혹 현직 경찰관 구속영장 청구 구독 변종국 기자 bjk@donga.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의료 및 바이오 분야의 강국이다.독일은 전통적인 제조 강국으로 글로벌 자동차업체와 기계
독일 정부와 재계는 2022년과 지난해 연속 한국에 민관 경제사절단을 파견해 공급망 불안과 에너지 위기 등에서 협력 관계를 맺었다.
구광모 ㈜LG 대표 등 4대 그룹 총수들이 동행할지에 관심이 쏠린다.친일파 파묘법 등 그동안 민주당에서 추진해온 일들을 되돌아보면 알 수 있다.
오늘날 ‘민주주의라고 하면 당연히 자유민주주의를 가리킨다.주목해야 할 것은 이 음모론의 바탕에 깔린 프레임이다.
그래서인가? 얼마 전 대통령은 북한을 따르는 주사파와는 협치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즉 ‘민족주의 서사다.
Flink :
Link :